블로그마케팅 - An Overview

따라서 포털에 의존하는 포털 종속형 블로그가 아닌 소셜 미디어를 최대한 활용하여 유통경로를 확보한 후 포털에서 벗어나 내 콘텐츠에 대한 유통권을 스스로 쥐도록 해야 한다.

예를들어 '홍천 맛집', '악세사리 목걸이', '딸기도매' 등의 단어를 말합니다.

"혹시 기존에 블로그관리대행을 맡기시고 아무런 성과를 못느끼시고 그만두신분들이 상당수 계실거라고 생각이드는데요. 중간에 블로그를 그만두신 사장님들이 "블로그관리대행 중요한건 아는데 해봤자 매출로 전환이안된던데?

그러므로  인고의 시간을 버텨낸다면  나를 브랜딩하고 내 사업장을 마케팅하는데 있어서  강력한 채널이 되어 줄 것이며 블로그의 콘텐츠 힘은 강하다고 믿는다. 

검색엔진최적화를 위해서는 양질의 포스트를 꾸준히 발행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했는데요. 그렇다면 ‘양질’의 포스트라는 것을 검색엔진은 어떻게 알 수 있고, 어떤 기준으로 블로그를 평가하는 것일까요? 검색엔진은 블로그에 사용자가 머무는 시간인 체류시간, 다양한 포스트를 확인하는 페이지뷰, 댓글이나 공감과 같은 소통활동에 대해 체크할 수 있습니다.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비대면 응대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아래 내용을 남겨주세요. 최대한 빠르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저희는 블로그 지수를 블로그관리대행 알 수 있는 블로그정밀진단표를 매월 무료로 제공해드리며

그럼 지금부터 블로그 주제는 어떻게 정하는지, 글은 어떻게 써야 상위 노출할 수 있는지, 꾸준히 블로그를 운영하기 위해 가져야 할 자세 등은 무엇인지 등을 차근차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해당 글을 보고 고객이 움직일 수 있도록 사진부터, 욕구를 일으키는 내용들을 만들어 가게 됩니다.

그러면 뷰 영역 부분에 작은집 인테리어, 아파트인테리어, 북유럽인테리어 등 주제별로 나눠져 있는 걸 볼 수가 있습니다. 

이미 수년 전부터 블로깅이 활발하였던 미국 등 선진국에서는 일부 기업체 중심으로 “지식경영과 블로그 마케팅”으로 이용은 정착단계라고 할 수 있다.

블로그디자인 블로그마케팅 업체등록 랜딩페이지제작 이미지제작 패키지상품 제작사례 블로그 홍보인쇄물 로고디자인 커뮤니티 회사소개 공지사항 Q&A 주문하기

한마디로 ‘키워드=주제’라고 보면 쉬운데요. 예를 들어, 한의원에서 ‘체질별 음식’에 대한 메인 주제를 글로 다룬다고 했을 때 제목과 소제목은 다음과 같을 수 있겠죠?

하는 데서 성패가 갈린다”면서 “당장의 매출 증가를 기대하기보다는 고객들이 자신도 모르게 한 기업에 애정을 갖도록 하는 장기적인 노력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